오리온은 ‘촉촉한초코칩’이 지난 2018년 9월 증량을 단행한 후 5개월 연속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촉촉한초코칩은 지난해 9월부터 5개월간 월평균 매출 성장률 14%를 기록하며 월 매출 20억 브랜드 등극을 눈앞에 두고 있다. 신제품이 아닌 기존 제품 매출이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내달 3일까지 ‘봄맞이 청소 수납 대작전’ 프로모션을 열고, 관련 용품을 최대 69% 할인가에 판매한다. 인기 브랜드 제품 대상 최대 30% 중복할인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원데이딜’을 통해 매일 특가 상품 2종을 선보인다. 26일 ...
대우전자(대표 안중구)가 한류 마케팅으로 멕시코 지역 소비자 적극 공략에 나섰다.
대우전자는 지난 23~24일(멕시코 현지시각) 멕시코시티 중심부에 자리 잡은 파르케 메히코(Parque Mexico·멕시코공원)에서 진행된 '페스티벌 오리엔탈(Festival Oriental)' 을 공식 후원했다.
이 ...
LG유플러스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MWC(Mobile World Congress) 2019(이하 ‘MWC’)’에서 LG전자, LG CNS와 손잡고 5G망 기반의 스마트 팩토리 서비스 공개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자사의 5세대 이동통신망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는 25일 (사)한국감사협회에서 주관하는 2018 최우수기관대상 청렴윤리부문에서 최우수기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청렴윤리부문 최우수기관상은 법과 윤리 기준 준수를 철저히 하고, 의사결정 및 경영활동이 청렴윤리와 일치하는 기업에게 수여하는 포상이다.
aT는 2018년 2 ...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달콤한 꿀도넛’이 출시 3개월 만에 400만개가 팔렸다고 7일 밝혔다.
‘달콤한 꿀도넛’은 파리바게뜨가 지난해 10월 말에 선보인 가심비 제품으로, 겉면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쫄깃쫄깃한 빵에 꿀을 넣은 것이 특징이다. 커피, 허브차 ...
롯데리아가 올해 27주년을 맞은 불고기버거를 풍성하게 리뉴얼한다.
롯데리아 불고기버거는 1992년 출시한 이래 27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대한민국 No 1 햄버거로 가장 사랑 받고 있다. 한국 대표 음식인 불고기를 서양 햄버거에 접목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것이 성공요인이다. 올해 27주년을 맞이해 불고기버거 패티를 ...
카카오맵이 2019년 설 연휴를 위한 유용한 장소들을 추천했다.
카카오(공동대표 여민수-조수용)의 모바일 지도앱 카카오맵은 31일, ‘5060을 위한 명절 선물 쇼핑’ 과 ‘대대손손 전국 맛집’ 테마지도 2종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테마지도는 지난해 6월부터 카카오맵에 ...
효성의 IT전문 계열사인 효성ITX가 대화형 인공지능(AI) 핵심기술 선도 기업인 스켈터랩스와 손잡고 ‘지능형 고객상담센터’ 사업화에 나선다.
효성ITX는 30일 오후 서울시 영등포구 본사에서 스켈터랩스와 AI 플랫폼 기반의 지능형 컨택센터 구축사업을 위한 양해각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
코레일(사장직무대행 정인수)이 다음달 26일 강원도, 하나투어와 함께 평창동계올림픽 개최 1주년을 기념해 ‘스포츠 스타와 함께하는 겨울 팬미팅’ 기차 여행상품을 단 돈 ‘만 원’에 선보인다.
팬미팅에서는 평창동계올림픽 쇼트트랙 국가대표 곽윤기,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박승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