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테가 27일 첫 공개된 캠페인 무비를 시작으로 ‘사랑한다면 덴티스테’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NO.1 나이트타임 치약으로 사랑받아온 덴티스테가 소비자와 소통을 한층 강화하고 밤샘 치약의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사랑한다면 덴티스테 ...
집이나 사무실에서 커피머신을 구비해 두고 선호하는 원두를 찾아 커피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늘면서, 고가의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의 판매량도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스위스 커피머신 ‘유라’와 호주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레빌’을 공식 수입하는 HLI(대표 이운재)에 따르면, 2013년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