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닷컴,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 브랜드관 오픈

김다빈 / 기사승인 : 2018-06-01 13:19:57
  • -
  • +
  • 인쇄
롯데시네마와 컬래버 통해 월드타워점 9관에 ‘호텔스닷컴관’ 조성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 조성된 호텔스닷컴관

세계적인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스닷컴이 서울 잠실 소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 브랜드관인 ‘호텔스닷컴관’을 오픈했다.

호텔스닷컴은 한국 론칭 10주년이 되는 올해를 맞이해 소비자들의 일상 속에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이번 마케팅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9관에 자리잡은 ‘호텔스닷컴관’ 입구 측 벽면에는 ‘영화 속 그 장소로, 지금 떠나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인증샷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이국적인 여행 풍경 사진이 전면 랩핑돼 영화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화 관람 후 걸어나오는 출구 측 벽면에서는 영화관을 상징하는 요소들을 호텔스닷컴 혜택과 절묘하게 접목시킨 위트있는 일러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브랜드관 내에도 호텔스닷컴만의 특별한 혜택인 회원 전용 비밀가격 할인 제도, 10박하면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리워드 프로그램 등을 소개하는 헤드레스트를 반영했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내 호텔스닷컴관은 6월 26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호텔스닷컴관’을 포함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모든 상영관에서는 최근 론칭된 호텔스닷컴 CF도 만나볼 수 있다. 연인편, 조폭편, 친구편 등 총 세 편의 시리즈로 제작된 신규 CF에는 호텔스닷컴을 통한 숙박 예약이 손쉽게 가능하다는 메시지가 ‘호텔스다껌’이라는 카피를 통해 재치있게 담겨있다. 유명 연예인을 모델로 기용하는 대신 여행을 테마로 한 유머러스한 스토리텔링과 시네마그래픽을 활용한 감각적인 영상미로 경쟁사와의 차별화를 꾀했다는 것이 호텔스닷컴 측의 설명이다.

이와 관련해 호텔스닷컴 김상범 대표이사는 “올해는 호텔스닷컴이 한국 론칭 10주년을 맞는 뜻깊은 해인만큼 소비자에게 한층 더 가깝고 친근하게 다가가겠다는 의지를 갖고 마케팅적인 측면에서 다양한 기획을 시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소비자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 펼쳐나갈 예정이니 호텔스닷컴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호텔스닷컴은 전세계 수십만 숙박 시설과의 제휴와 41개 언어로 번역된 90개의 편리한 웹 사이트를 통해 호텔부터 리조트까지 고객들의 니즈에 꼭 맞는 숙박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온라인 사이트이다. 모바일 앱(APP)으로도 다운로드 받아 사용 가능하며, 2900만건에 달하는 실제 이용객 후기를 기반으로 신뢰도 높은 호텔 정보를 제공한다.

2008년 국내에 처음으로 론칭된 이래 10박을 한 고객에게 1박의 무료 숙박 기회를 제공하는 신개념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호텔스닷컴 리워드 프로그램’, 호텔스닷컴 사이트나 앱에 가입한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비밀가격 할인’ 제도 등 차별화된 혜택을 강점으로 내세우며 많은 여행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잡아 왔다.


[저작권자ⓒ 티티씨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주요기사

+

많이 본 기사

정책

+

경제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