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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IFA(국제가전박람회) 행사의 일환으로 열리는 CE 차이나 2018(CE China 2018)에서 방문객들은 최신 전자상거래 동향에 대한 깊은 통찰력을 얻을 기회를 갖게 된다.
이 소매 무역 박람회의 둘째 날인 5월 4일에는 CE 차이나의 파트너인 선전 전자상거래 서비스 센터(Shenzhen E-commerce Service Center)가 주관하는 전자상거래 수출 포럼(E-Commerce Export Forum)이 개최된다. 아침부터 오후 늦게까지 가전제품 브랜드 전문가들, 주요 글로벌 온라인 소매업체들과 글로벌 네트워크 전문가들이 성공적인 유통 및 판매를 위해 전자상거래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관한 정보를 제공한다.
그 중에서도 중국 가전제품 브랜드 피센 일렉트로닉스(Pisen Electronics)는 효과적인 온라인 마케팅에 관한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미국의 아마존(Amazon), 미국의 이베이(eBay), 중국의 디에이치게이트, 남아메리카의 리니오(Linio), 아프리카의 주미아(Jumia), 아프리카의 킬리몰(Kilimall), 아프리카의 아만보(Amanbo), 남아메리카의 메르카도 리브레(Mercado Libre), 중동의 졸리시크(JollyChic), 서아시아의 다라즈(Daraz) 같은 글로벌 네트워크 소매업체들은 가전제품 브랜드에 대한 온라인 기회에 관해 설명한다. CE 차이나 2018 방문객들은 누구나 포럼에 참석할 수 있다. 발표 내용은 중국어로만 제공된다.
CE 차이나 2018에 참가한 브랜드, 제조업체, 소매업체들은 전자상거래 수출 포럼에서 최신 동향에 대해 배우게 된다. CE 차이나 2018 첫째 날, 새로 마련된 IFA 리테일 유니버시티(IFA Retail University)에서 시장 조사 기업, 국제 브랜드, 제조업체, 혁신업체 들은 광범위한 정보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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