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계적인 경영자 리더십 기관인 YPO가 2018 YPO 혁신주간(YPO Innovation Week)의 스폰서를 발표했다.
Techstars가 골드 스폰서로, Geniecast와 Emplify 및 Telluride가 실버 스폰서로 참여한다.
YPO 혁신주간 스폰서들은 유용한 통찰력과 핵심적인 인맥, 검증된 전문 지식을 제공함으로써 이번 행사가 세계에서 가장 크고 영향력 있는 혁신 이니셔티브가 되도록 한다.
YPO의 스캇 모델(Scott Mordell) CEO는 “YPO 혁신주간은 전 세계 곳곳에서 파괴적 혁신으로 이름 높은 리더들이 모이는 자리”라며 “혁신주간에 참여하는 회원들의 경험을 향상시키고 다음 단계의 혁신으로 이끌어줄 명망 높고 미래 지향적인 기업들과 손잡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YPO는 5월 7일부터 11일까지 세계 전역에서 혁신 이벤트를 주최한다. 이벤트 지역은 호주 시드니에서 영국 런던까지, 이스라엘 텔아비브에서 미국 뉴욕까지, 도미니카 산토도밍고에서 미국 팔로알토와 케냐의 나이로비를 망라한다.
YPO 혁신주간 목표는 세계 30개국 이상에서 벌어지는 시그니처 이벤트, 라이브 인터랙티브 비디오 방송, 라이브 스트림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영역의 산업과 부문에서 혁신과 변화를 일으키는 것이다. 비즈니스 리더와 선구적 사상가들이 일주일간 포럼에 참여해 증강 및 가상현실, 차량 기술, 디지털 이미징, 웨어러블, 스마트 홈, 센서 등 오늘날의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중요한 혁신 기술을 논의한다.
키스 앨퍼(Keith Alper) YPO 혁신주간 의장은 “2018 YPO 혁신주간에 명망 있는 협력사들이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들의 지원을 통해 관습적인 사고를 뒤집고 비즈니스 리더들의 미래 활동을 독려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골드 스폰서
Techstars는 공동 창립자들이 글로벌 핀테크 서밋(Global FinTech Summit), 월드 테크놀로지 서밋(World Technology Summit), 뉴욕 증권 거래소 클로징 벨(NYSE Closing Bell) 이벤트 등에서 각종 사업을 제안할 예정이다.
◇실버 스폰서
Geniecast는 YPO 혁신 주간 동안 쌍방향 비디오 방송으로 디지털 이벤트를 주관한다.
Emplify는 YPO 회원이기도 한 산티아고 하라미요(Santiago Jaramillo) CEO가 실리콘 밸리 서밋(Silicon Valley Summit)과 월드 테크놀로지 서밋에서 미래 업무 환경에 대해 발표한다.
Telluride는 실리콘 밸리 서밋에서 가상현실 공간을 주관하며 YPO 글로벌 혁신상(Global Innovation Award) 최종 후보자들을 대상으로 자체적으로 상품을 수여한다.
[저작권자ⓒ 티티씨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