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량해상케이블카, 힐링 필요한 수험생 할인 이벤트
- 동반 3인까지 최고 8,000원 할인
[티티씨뉴스=왕보현 기자]
땅끝 해남과 아리랑의 고장 진도의 멋진 경관을 한 번에 감상할 수 있는 ‘명량해상케이블카가 19일부터 수험생 알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
▲ 명량해상케이블카는 19일부터 내년 2월 말까지 2022년 수능시험 수험표를 제시하면 대인 정상가 기준 1인당 2,000원씩 동반 3인까지 최고 8,000원 할인을 제공한다.(사진=명량해상케이블카 제공) |
명량해상케이블카는 내년 2월 말까지 2022년 수능시험 응시자를 대상으로 현장에서 수험표를 제시하면 대인 정상가 기준 일반캐빈 13,000원 크리스탈 캐빈 17,000원에서 1인당 2,000원씩 동반 3인까지 동일하게 할인을 제공한다. 수능시험 준비로 지친 수험생과 가족의 힐링 지로 가족과 함께 방문하기를 권하고 있다.
명량해상케이블카 관계자는 “2022년 수능시험 좋은 결과를 바라며 수능을 준비하면서 받았던 모든 스트레스를 울돌목에 내려놓고 힐링하는 시간을 갖기를 바란다” 며 “울돌목의 수려한 바다와 신비로운 회오리 그리고 시원하고 탁 트인 경관을 수험생 할인이 적용된 한시적 혜택 요금으로 이용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갔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명량해상케이블카는 조선을 침략한 일본 수군 300여척을 단 13척으로 물리친 이순신 장군의 명량대첩 승전지이자 영화 ‘명량’ 촬영지로 알려진 '울돌목' 위를 가로지르는 케이블카로 국내 최초로 역사의 현장에 개통한 케이블카로 특히 가족 단위 힐링 여행지로 주목을 받고 있다. 크리스탈 캐빈에서는 신비로운 울돌목 회오리 물살을 발 밑으로 짜릿하게 감상할 수 있고, 요란한 물살 소리를 하늘 위 캐빈 안에서도 들어볼 수 있는 특별함을 만끽할 수 있다.
 |
▲ 해남우수영 울돌목 야경(자료사진=해남군 제공) |
또한 해남 우수영관광지의 스카이워크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조류가 거센 울돌목의 스릴 넘치는 회오리 바다를 실감있게 체험 할 수 있다. 또, 진도 스테이션 옥상에 위치한 명량마루에서는 미려한 진도대교와 다도해, 울돌목이 어우러지는 파노라마 뷰와 함께 해가 질 무렵에는 멋진 낙조가 일품이라 수능 준비로 지친 수험생들에게 좋은 수능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티티씨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