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가 지원하고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회장 부동석)가 운영하는 탐나오에서 시행 중인‘2021 안전한 제주여행 빅할인이벤트’가 제주여행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탐나오는 항공권, 숙박, 선박, 렌터카, 관광지, 레저, 마을체험, 특산물, 기념품 등 제주여행의 모든 것을 구매할 수 있는 제주여행 공공플랫폼이다. 제주여행을 준비 중이거나 제주도를 여행중인 여행객들이 빅할인 행사 시행 이후 일주일 만에 4500여 건의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제주여행의 혜택을 경험했다.
또한 7월 1일부터는 코로나 백신 접종 완료자들을 대상으로 3만 원 이상 구매 시 7천원 할인쿠폰 선착순 증정 등 추가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탐나오는 제주지역 내 중소 관광사업체의 온라인 경쟁력강화를 위해 2016년에 오픈했으며 2%대의 낮은 수수료를 통해 입점업체와 상생하는 제주여행 공공플랫폼이다. 현재(2021년 6월) 1500여개의 제주도내 기업이 입점해 있으며, 14만 명에 이르는 회원을 기반으로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제주상품을 홍보하고 있다.
올 하반기 내 제주지역 화폐 ‘탐나는전’결제 연동과 CRM 시스템 구축을 통해 제주 관광객과 제주지역 소상공인 모두가 편리하게 이용하고 혜택받을 수 있는 제주여행 플랫폼이 있다.
‘2021 안전한 제주여행 빅할인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탐나오 홈페이지(www.tamnao.com) 및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티티씨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