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통쾌하게 즐기는 7월 의 자전 여행
- 라이더가 즐기는 자전거 타기의 즐거움
[티티씨뉴스=왕보현 기자]
깊고 푸른 호수와 강을 따라 편안한 자전거 타기, 높은 알파인 산길 도전, 무성한 언덕과 웅장한 봉우리가 보이는 그림 같은 계곡을 미끄러지듯 자전를 타는 사람들을 위한 무엇 인가가 있다.
 |
©SalzburgerLand Tourismus |
잘츠버거랜드는 다양하다. 자전거 안장에 올라 하루는 멋진 빙하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곳을 탐험하고, 다음 날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도시에서 모차르트의 발자취를 따라가거나, 많은 아름다운 호수, 이러한 수많은 가능성에 대한 사항을 항상 유지할 수 있도록 완전히 다르지만 여전히 공통점이 있는 뛰어난 사이클 경로를 소개한다.
타우에른 사이클 코스아마도 오스트리아에서 가장 유명한 자전거 도로 중 하나인 Tauern Cycle Path 는 잘츠부르크랜드에서 가장 큰 두 강인 잘라흐(Saalach)와 잘자흐(Salzach)를 따라 이동한다. Hohe Tauern Mountains 의 인상적인 세계를 통과하며 약 300km 길이를 따라 100개가 넘는 자연의 경이로움, 여행 목적지, 호텔 및 산장을 지난다. 오스트리아에서 가장 높은 킴제 폭포의 숨 막힐 정도로 아름다운 곳에서 시작한다.
거리: 270km(Tauern Cycle Path Loop) 또는 310km(Krimml-Passau)
고도 변경: 600m(Tauern Cycle Path Loop) 또는 750m(Krimml-Passau)
모차르트 사이클 코스 |
▲ 잘츠부르크 시의 멋진 전망을 즐기는 커플과 자전거 ©SalzburgerLand Tourismus |
모차르트 사이클 도로 에서는 잘츠버거랜드 와 이웃한 바바리아 를 지나갈 때 항상 모차르트의 Kleine Nachtmusik을 들어야 한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작곡가이자 잘츠부르크의 가장 큰 아들인 그는 이 지역에 많은 흔적을 남기고 있다. 국경을 넘는 자전거 도로는 오스트리아의 인상적인 호수 지구, 유명한 김제호수 를 지나 인 계곡 을 거쳐 잘라흐 및 잘자흐 강을 따라 모차르트 시로 돌아간다.
거리: 450km
표고 변화 : 총 5,300m
알프스 아드리아 사이클 코스
알프스에서 지중해까지 사이클링을 즐겨본다. 알프스의 아드리아 사이클 코스에서는 한때 상상했던 꿈이 현실이 된다. 최근에 만들어진 이 자전거 도로는 잘츠부르크 시에서 전통이 깃든 이탈리아의 아드리아 해안에 있는 그라도까지 이어진다. 이 경로를 통해 거의 모든 야심 찬 사이클리스트가 알프스를 북쪽에서 남쪽으로 횡단할 수 있다. 잘 자흐 와 가스타이너 애이크 강을 따라 시작하여 복스타이너 에서 몰닌즈 까지 Tauern 수문까지 이어진다. 터널을 통해 카린티아 로 가는 기차를 타고 11분이면 갈 수 있다. 다른 쪽에서는 Möl, Drau 및 Gail 강 유역을 따라 이탈리아 국경과 타비스로 이동한다. 이제 이전 폰테바나 철도 선로를 따라 리쉬우타까지 계속 이동한 다음 마침내 이탈리아의 Adriatic 해안에 있는 Grado 까지 갈 수 있다.(거리: 410km, 표고 변화: 2,417m 오르기; 내리막 2,842m
RIVER ENNS 사이클 코스
 |
강변에서의 휴식 ©SalzburgerLand Tourismus |
오스트리아의 강 하이킹 루트는 많은 자연 애호가들에게 진정한 팁으로 여겨지며 3개 카운티 (SalzburgerLand, Styria 및 Upper Austria) 와 여러 관광 지역(예: Salzburg Sports World, Schladming-Dachstein 휴양지, Gesäuse 국립 공원 및 칼칼펜 국립공원)을 지난다. Enns 사이클 경로는 잘츠버거랜드 의 Flachau에서 시작하여 어퍼 오스트리아 의 다뉴브 에 있는 Enns까지 약 250km까지 연결된다.(거리: 258km, 표고 변화: 780m)
잘츠카머구트 사이클 코스오스트리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13개의 호수를 지나 알프스의 가장 그림 같은 부분을 통과하는 경로를 상상해 보라. 이 경로는 잘츠부르크, 어퍼 오스트리아 및 스티리아 에 있는 잘츠카머구트의 가장 다양한 부분을 통과하며 잊지 못할 풍부한 경험을 하게 되며, 이러한 추억을 가지고 돌아 간다.!
거리: 352km(북쪽 루프: 잘츠부르크-볼프강제 – 바트 이슐 – 트라운제 – 아터제 – 몬드제 – 마테제 – 잘츠부르크 234km)
고도 변화: 약. 1,850m (북쪽 루프 약 850m)
 |
▲호숫가에의 황혼©SalzburgerLand Tourismus |
리버 무르 사이클 코스잘츠버거랜드 의 랑가우 에서 스티리아 열 지역으로 바드 라커버그 를 거쳐 슬로베니아와 크로아티아까지 페달을 밟아 본다. 무어 자전거 도로는 Hohe Tauern 국립 공원에서 출발하여 Mur 강을 따라 Styria의 와인 및 스파 지역으로 이어진다. 북쪽에는 호박 밭, 물 초원이 있는 산과 고산 목초지가 있다. 이런 자연 속에서 초저녁의 아름다운 일몰을 즐기기도 한다. 너무나 멋진 상상은 그 이상 더 아름답다. .
[저작권자ⓒ 티티씨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