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카리스웨트 스폰서 데이’ 야구팬 대상 다양한 이벤트 마련
- 수원KT위즈파크 찾은 야구 팬들에게 즐거움 제공
[티티씨뉴스=왕보현 기자]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조익성)의 국내 1위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가 지난 16일 수원KT위즈파크서 열린 KT위즈와 SSG랜더스 경기에 프로야구 팬 대상으로 ‘포카리스웨트 스폰서 데이’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
▲ 16일 수원KT위즈파크서 진행한 '포카리스웨트 스폰서 데이' 나랑드사이다 프로모션 |
동아오츠카는 이날 경기의 메인 스폰서로서 수원KT위즈파크를 찾은 야구 팬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즐거움을 선사했다.
 |
▲ 16일 수원KT위즈파크서 진행한 '포카리스웨트 스폰서 데이' 나랑드사이다 프로모션 |
동아오츠카는 KT위즈와 함께 손잡고 나랑드사이다 현장 프로모션을 통해, 구장을 찾은 야구팬들에게 국내 대표 제로칼로리 사이다로 자리잡은 나랑드사이다를 알렸다.
 |
▲ 16일 수원KT위즈파크서 진행한 '포카리스웨트 스폰서 데이' 나랑드사이다 프로모션 |
경기 전 시구와 시타에는 동아오츠카 소비자 가족을 선정해, 아버지가 아들의 꿈을 응원한다는 포카리스웨트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했다.
 |
▲ 16일 수원KT위즈파크서 진행한 '포카리스웨트 스폰서 데이' 나랑드사이다 프로모션 |
이 외에도 포카리스웨트 전광판 퀴즈 이벤트, 포카리스웨트 수분 충전 타임 장내 이벤트 등을 진행해 경기 관전의 재미를 더했다.
 |
▲ 16일 수원KT위즈파크서 진행한 '포카리스웨트 스폰서 데이' 나랑드사이다 프로모션 |
한편 동아오츠카의 국내 1위 스포츠 음료 포카리스웨트는 한국야구위원회(KBO), 한국배구연맹(KOVO), 한국농구연맹(KBL), 한국여자농구연맹(WKBL) 등 프로스포츠 공식음료로 활동 중이다.
[저작권자ⓒ 티티씨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