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함양군 내 소외계층 대상 온누리상품권 200만원 지원
[티티씨뉴스=왕보현 기자]
함께 나누는 추석, 풍성한 한가위...
K-water 부산울산경남 지역협력본부는 5일, 우리 고유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경남 함양군에 20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했다.
 |
▲ 오승환(사진 왼쪽에서 세 번째) K-water 부산울산경남 지역협력본부장은 5일, 우리 고유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진병영(사진 왼쪽에서 두 번째) 경남 함양군ㅛㅜ에 20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하고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K-water부울경본부 제공) |
부울경 지역협력본부는 소속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급여의 1%를 기부해 조성한 ‘물사랑 나눔펀드’를 활용해 이번 후원금을 마련했다.
K-water 부울경본부는 함양군 농산물을 구매할 수 있도록 온누리상품권으로 전달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했다.
부울경 지역협력본부는 이외에도 함양군 내 지하수를 사용하는 함양 은혜의 집, 이레 소망의 집, 등 7개 사회복지시설에 무료로 수질검사를 시행하고, 초·중·고등학생 대상 물환경 교육도 실시하는 등 군민들의 물 복지와 지역발전에 꾸준히 기여해 오고 있다.
진병영 함양군수는 “함양군에 대한 K-water 부울경 지역협력본부와 직원들의 지원과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K-water와 협력과 상생을 위해 힘을 모을 것”이라고 밝혔다.
오승환 K-water 부울경 지역협력본부장은 “한가위 맞이 사랑나눔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풍요롭게 한가위를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함양군과 함께 협업해 지역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티티씨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