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최고의 단풍 속 컬러풀 피크닉

왕보현 기자 / 기사승인 : 2021-10-22 14:36:10
  • -
  • +
  • 인쇄
- 북한산국립공원 자락 에코럭셔리 리조트 ‘파라스파라 서울’,
- 가을 단풍 속 컬러풀 피크닉 ‘화수목, 화목한 휴식’ 프로모션

[티티씨뉴스=왕보현 기자]

북한산 단풍 시기는 첫 단풍10월 15일을 시작으로 10월 28일경 절정을 이룰 예정이다. 빨강, 주황, 노랑 색색의 컬러로 물드는 북한산의 장관 속, 파라스파라에서 가을 단풍 숲캉스(숲+바캉스)를 즐길 수 있다.  

▲ 북한산 단풍과 함께하는 ‘파라스파라 서울’ 의 인피니티풀(사진=파라스파라 서울 제공)

북한산 국립공원 자락에 위치한 서울의 유일한 리조트 ‘파라스파라 서울’이 화,수,목요일 투숙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가득담은 ‘화목한 휴식’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북한산 가을 단풍과 함께 컬러풀한 가을로 물들일 ‘화-목한 휴식’ 프로모션은 TO-GO로 제공되는 치킨 & 맥주 세트,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우디플레이트(Woody Plate)’의 2인 조식 뷔페, 배쓰프로젝트의 컬러풀 입욕제 세트(우주+내츄럴 입욕제)를 증정한다. 10월 투숙 고객에게는 한정으로 ‘수채화 그리기 키트’도 제공한다. 실내 수영장 및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성인 2인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 객실 테라스에서 북한산의 피톤치드향을 만끽할 수 있다.

도심 속에서 만나는 대자연, 북한산 국립공원에서 봉우리 사이로 흘러나오는 계곡의 아름다움과 지천을 물들인 오색빛깔 찬란한 단풍이 어우러져 진정한 가을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파라스파라 서울’ 곳곳에는 특별한 공간들이 많아 단풍 피크닉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산속에 숨겨진 시크릿한 루프탑 테라스, 1층 야외 수영장과 이어진 베이커리 카페 ‘파크689’ 등을 비롯해 각 호텔 동 옥상에 위치한 옥상정원, 북한산과 파라스파라를 잇는 산책로, 객실 발코니 등 다양한 공간에서 단풍으로 물들어가는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 북한산 가을 단풍과 함께 컬러풀한 가을로 물들일 ‘화-목한 휴식’ 프로모션은 TO-GO로 제공되는 치킨 & 맥주 세트,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우디플레이트(Woody Plate)’의 2인 조식 뷔페, 배쓰프로젝트의 컬러풀 입욕제 세트(우주+내츄럴 입욕제)를 증정한다.

 

울창한 북한산 숲길로 이어지는 파라스파라 산책로를 따라 아름다운 단풍길이 펼쳐지고, 테라스가 있는 객실에서는 편안하게 가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자연과 어우러진 인테리어로 호텔 곳곳에서 숲 속에 머무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북한산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루프탑 자쿠지에서 입욕을 즐기며 가을을 만끽할 수도 있다.


‘파라스파라 서울’ 관계자는 “짧아서 더욱 아름다운 단풍시즌을 놓칠 수 없다면, 단풍으로 찬란하게 물드는 북한산 절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파라스파라 서울에서 화-목요일만의 특별한 혜택으로 여유로운 휴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콘도동 객실에서 바라 본 북한산

한편, 북한산 국립공원 자락 2만 3천 평 대자연의 품속에 자리한 ‘파라스파라 서울’은 서울 안에서 천혜의 자연 환경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힐링 리조트다. 울창한 소나무 숲과 드넓은 잔디가 뿜어내는 산소로 서울에서 가장 맑고 깨끗한 공기로 숨쉴 수 있는 곳으로 코로나와 미세먼지 걱정없이 몸과 마음의 안식을 위한 최고의 장소다.
총 14개 동 334개의 객실은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콘셉트로 구성, 자연과 어우러지는 ‘모던 우드’ 스타일로, 북한산 풍광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저작권자ⓒ 티티씨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주요기사

+

많이 본 기사

정책

+

경제

+

PHOTO NEWS